'47세' 김사랑, 4년 공백기 끝..충격적 동안 얼굴로 'SNL코리아7' 출격
컨텐츠 정보
- 6 조회
- 목록
본문
'47세' 김사랑, 4년 공백기 끝..충격적 동안 얼굴로 'SNL코리아7' 출격
그간 놀라운 동안 미모로 사랑받았던 배우 김사랑이 4년 공백기 끝에 예능에 출연한다.
15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는 시즌 7의 4화 호스트로 김사랑의 출연을 알렸다.
'SNL 코리아'는 떴다 하면 '밈 스타' 자리를 예약하는 초특급 호스트와 웃음 전투력 만렙인 '믿보' 크루가 만드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1위 리얼 코미디 쇼.
김사랑은 '뷰티 광고 섭외 1순위'로도 통하며 꾸준한 자기 관리와 아기자기한 일상만으로도 대중의 큰 관심을 불러 모으는 '워너비'의 대명사다. 김사랑은 'SNL 코리아'를 통해 생애 처음 코미디 무대에 도전한다.
김사랑은 "평소에도 모든 에피소드를 빼놓지 않고 챙겨볼 정도로 'SNL 코리아'의 팬이다. 그런 무대에 제가 호스트가 되어 너무 떨리고 설렌다"며 "저도 몰랐던 제 안의 모습들을 꺼내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사랑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 시즌 7 4화는 오는 26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김사랑은 지난 2021년 1월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 이후 연기 공백기를 보내고 있다.
-
등록일 04.16
-
등록일 04.16
-
등록일 04.16